MY MENU

잉크캔외 지정폐기물 수거처리

01. 고객만족   02. 서비스 만족   03. 제품만족

국내 유일의 인쇄용 고포재활용 전문업체로 우리나라 환경 지킴이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고객 여러분께 좋은 제품만을 제공해 드리며 여러분께 품질을 인정 받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정폐기물 수집 운반업

본 예름사(주)는 초기에는 기름걸레 재활용으로 회사를 설립 하였지만 많은 업체들이 지정 폐기물(폐잉크캔외)은 배출하지만 소량이므로 처리하는데 어려움을 겪는것을 직접 목격하고 업체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기름걸레 이외에 지정 폐기물(고상폐기물)까지도 수집, 운반할 수 있도록 2000년 1월 28일 지정폐기물 수집, 운반업에 대한 허가를 득하여 현재는 수집, 운반차량 총 9대를 가지고 소량의 폐기물까지 완벽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무슨 사업이든지 초기에는 인식의 변화가 어려워서 처음 수집, 운반업을 시작했을 때는 많은 회사들이 정말로 한, 두개 나오는 소량의 폐기물이라도 처리하는지 의구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았지만 당사는 각 지역마다 수거팀을 만들어 폐기물을 수집, 운반 하였으므로 거래처로부터 많은 신뢰를 쌓아 갔습니다. 이것은 소량의 지정 폐기물을 배출하는 고객까지도 믿음을 준다는 예름사의 경영이념입니다.

지정폐기물은 폐기물 중에서도 다른 폐기물에 비하여 우리의 생활 환경이나 인체에 해를 끼치는 영향이 높습니다. 이같은 폐기물이 방치 된다면 자연환경은 급속도로 파괴되어 다시 복원하는데는 현재보다 몇배의 금액을 투자해야 합니다. 저희 예름사는 파괴된 환경을 다시 복원하는것보다 현재 있는 환경을 조금이라도 더 보전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환경보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